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페스티벌/EDM 음악 뉴스

EDM 아티스트 : 파티 몬스터 '스티브 아오키'의 한국 에피소드 공개

2013년 9월 서울과 부산을 뜨겁게 달구었던 파티 몬스터 스티브 아오키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네요. 9월 추석기간 서울의 디에이, 부산 그리드에서 진행되었던 내한 파티! 내한 기간동안 한국에서 있었던 공연 모습, 그리고 한국에서의 여행을 논픽션으로 다뤘네요! 


초반부에서는 디에이의 에피소드와 서울의 모습이, 그리고 20일 내한했던 DnB 아티스트 DJ FRESH도 깜짝 출연 하는군요. 그리고 후반부에는 부산 그리드의 영상이 담겨있네요. 


파티를 가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 영상을 보며 추억을 떠올릴겸, 자신의 모습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실제로 저는 영상에 많이 잡혔었네요! ㅎㅎ)